Chat with us, powered by LiveChat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고객후기 | 미프진 해외약국 HOME
검색

고객후기미프진 실시간 뉴스와 미프진 현황입니다.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임신으로 심적으로 힘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후기를  작성합니다.
우선, 저는 임신 3~4주차였습니다.
일찍 임테기를 통해서 두 줄 확인하였고 여러 곳 알아보다가 제일 카톡 답장 빨리 해주셔서 믿고 주문했습니다.
정품 확인 부탁드리니 사진으로 확인시켜주셨고 하루라도 빨리 눈으로 확인하고 싶어 퀵으로 주문해서 4시간 정도 뒤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후기를 볼 때는 약을 먹은 1일차, 2일차에도 증상이 있으신 분들이 많았는데 저는 아무런 증상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불안해서 카톡으로 계속 문의드리고 했는데도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심적으로 안정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3일차 약을 먹었는데 처음에 배가 조금 아프고 설사를 한 뒤, 통증이 없었습니다.
생리통보다 안 아팠고 피도 보이기는 하지만 거의 나오지 않아서 불안해하며 다시 문의드렸습니다.
상담원분께서 약효가 늦게 나타나는 사람도 있다고 하셔서 기다리다가 다음날 다시 약을 퀵으로 보내주셨습니다.
저는 여기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냥 무책임하게 개인차이다 하고 넘길 수도 있었겠지만 계속 신경써주시고 약도 바로 보내주셨습니다.
다시 약을 먹으니 배는 전날처럼 조금 아프고 피도 다시 많이 나왔습니다.
주차가 얼마되지 않아서 그랬거나 약효가 조금 늦게 나타나는 편이라 그런 것 같았습니다.
낙태하고 2주정도 뒤에는 임테기가 두 줄에서 옅은 두 줄로 나왔고 3주 뒤에는 선명한 한 줄 보았습니다.
제대로 낙태가 된 것 같아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지금은 낙태하고 4주차로 생리시작했습니다.
생리통은 평소와 동일했고 낙태 후 첫 생리라 그런지 약간의 찌꺼기들이 보이긴했습니다.

원치않은 임신으로 심적으로 힘든 시기를 빨리 극복할 수 있었고 항상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에게는 너무 힘든 시기였고 앞으로는 이런 일 겪지 않게 주의하려구요!
이 글을 보는 여러분들도 지금 심적으로 힘드시겠지만 빨리 저처럼 극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